요즘 스트레스가 이빠이... 미췁버리겟다ㅋㅋㅋㅋ

하는 일마다 잘 안풀리넼ㅋㅋㅋ

 

 

 

이럴 땐 뭐든 질러줘야 제맛! ㅋㅋㅋ

인터넷 서핑 중에 가죽공예하시는 어떤 블로그에서 핸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 됫다

그 순간 옆집 형아 무서워서 망치질 못하고 조용히 치즐을 박기위해 안간힘을 쓰던 내가.. 안쓰러웟다...

그래서 구입하기로 결정.

 

이래 저래 찾다가 공구욕심이 있어서.. 점점 눈이 높아지고...

큰 심호흡 후 네이버에서 제일 저렴한 물품(레노 핸드프레스 ver.2) 으로 선택!!


구입처 : 레더노리 (http://www.leathernori.com/shopping/detail.lkf?idx=9019&page=1&CateS=&CateM=&CateL=)

 

 

구성품은 위와 같다. 스패너검은색 나사 그리고 핸드프레스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 재질이 쇠라서 그런지 구리스가 엄청 덕지덕지 발라져 있음.

 

 

 핸드프레스의 위치를 원터치로 조절할수가 없다. 나사로 꽉죠여져있어서 구성품인 스패너를 이용해서 풀고 치즐의 높이에 맞게 다시 꽉 조여주면 된다. 약간 불편할 수 있겟지만 가지고 있는 치즐들이 높이가 대략 비슷해서 한번만 세팅해주면 끝!!

 

 

검은색 나사의 용도는 치즐 고정용이다. 원래 작은 볼트하나가 박혀있는데 드라이버를 이용해 제거후에 손잡이가 달린 검은색 나사를 이용해서 치즐을 넣고 조여준다.

 

 

이렇게 해서 세팅 끝 !!

짜투리가죽을 이용해 한번 박아보니.... 와.. 편하다

그리고 손으로 누를때 힘도 매우들고 일직선으로 안박힐때 엄청 짜증났었는데

이건 손쉽게 일직선으로 꾸~~욱

역시 사람은 도구를 써야해...!!! ㅋㅋㅋㅋㅋ

 

 

 

 

세팅 완료!!!

 

간만에 도구가 새로 생겼으니 멀하나 만들어볼까하는 마음에

주위를 살피다가 엊그제 사놓은 열쇠고리를 발견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거라

바로작업 START!!

 

 

 

열쇠고리에 맞는 가죽을 준비한다.!

↓↓↓↓ 열쇠고리 제작기는 아래 참조 ↓↓↓↓

선물용 가죽 키링 (열쇠고리) 제작하기

 

겉면은 소가죽 안감은 염소가죽으로 세팅 피곤해서 기리메는 2회만 바르고 패스!

 

 

드디어 핸드프레스로 박을 차례!

아 편하다 ... 치즐 작업 때문에 가죽작업하기 꺼려웟는데

이제 좀 편해지니 간단한거 만들 부담이 조금?내려가는 듯!

 

 

열쇠고리에 스티치를 넣기위헤 핸드프레스로 박고 카메라로 샷

보면 손으로 박을때랑 구멍 모양이 확연히 틀린거같다.

뒷부분까지 일정하게 구명이 송송송!

 

 

치즐 뿐아니라 펀치도 다시 조립해서 열쇠고리에 들어갈 나사부분에 1.5mm펀치로 꽝!

매우 편하다 ㅋㅋㅋㅋㅋㅋ

 

 

완성샷!

두개다 스티치를 넣어볼까햇는데

내일 출근 압박으로 너무 늦기도 했고,, 운동을 너무 빡세게해서 온몸에 힘이 없어서..

내가 쓸꺼만 스티치넣고 한개는 패스 !! ㅋㅋㅋ

끝!!!

 

Design by Creatsig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