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reatsign입니다.
연달아 포스팅!! 
반지갑 (http://creatsign.tistory.com/62) 을 만들면서 이런 형태로 만들었으면 좋겟다는 생각에 
반지갑이랑 거의 동시에 작업 시작 했습니다.

이번에.. 또… 또…또..또.. 지갑.. 이라 생각하실수 있지만...
가죽놀음으로 가장 만만한게 지갑뿐이네요. 계획은 #7 까지만 찍고 지갑은 당분간 지갑은 그만 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너무 많이 만들었네요. 하하하….;ㅁ;
(#7은 임의의 대상에게 선물용으로 제작할 겁니다. coming soon~~)

이번에 만든 지갑은 세로형 카드지갑입니다.! 

이번에 다른점은 세로형 카드 수납부분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세로로 하니 가로로 하는 것보다 왠지 더 타이트하고 작은 느낌이 드네요.!!

새로운 디자인 제작이라 형지를 만들어서 하면 좋겠지만.. 100%일치하는 형지를 바로 뚝딱 만들 스킬이 되지 않기때문에, 이번에도 형지 없이 실측사이즈보다 큼직큼직하게 만들었습니다. 
우선 안쪽 스티치를 완료한다음!! 중간가죽과 붙여줍니다.!!

겉가죽은 이전 반지갑과 똑같은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가죽을 사면 한마리단위로 사기 때문에 다 소비 할 때까지 어쩔 수 없네요...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이번 카드지갑에는 스티치를 세가지 색상의 실을 사용했습니다. 안쪽 부분에 라이트 브라운, 레드 색상을 사용하고, 겉부분에 사용될 실은 다크 브라운 색의 린넨실을 사용했습니다.

가죽놀음의 하이라이트!! 고된 스티치 작업 시작!!

완성..


마지막 커팅할 때 너무 힘주고 자르다 보니 엄청난 실수를 범했네요…
선물용으로 제작했는데 망했습니다….. 카드 수납부분도 빡빡하고 햐… 술이 땡기네요…
선물로 줘야될지... 고민좀 해야겟네요!

포스팅 끝!!!

Design by Creatsig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